다직종연계교육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용어집
Active Learning
강의위주의 학습에서 벗어나는 학습이론으로, 학습목표는 지식뿐만 아니라, 기능 태도(능력)의 획득에 있음. 대표적인 학습방법으로는 프리젠테이션, 학생간의 peer review, PBL 등이 있으며,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가 아니라 무엇을 가능하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합습방법
다직종연계교육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강의위주의 학습에서 벗어나는 학습이론으로, 학습목표는 지식뿐만 아니라, 기능 태도(능력)의 획득에 있음. 대표적인 학습방법으로는 프리젠테이션, 학생간의 peer review, PBL 등이 있으며,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가 아니라 무엇을 가능하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합습방법